-
상큼달달 파인애플바나나코코넛쥬스 만들기일상 일센치 2017. 6. 26. 13:01
얼마전에 푸켓에 숨어 있는 맛집 블랙야드(black yard)라는 곳에 가서 밥을 먹었다.
항상 그렇지만 난 블로그 포스팅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사진찍는것도 잊어버린채 먹기 바쁘다.. 미안하지만 사진이 없다..흐잉
블랙야드에 신메뉴가 많이 나왔길래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파인애플바나나코코넛쥬스가 있길래 시켰더니 넘나 맛있는것~~
이 레스토랑은 항상 시킬때마다 배신하지 않는다. 항상 갈 때마다 태국사람도 간간히 보이고 외국사람들이 주로 앉아 있다.
집에서 점심으로 피자를 먹었더니 느끼해서 갑자기 생각난 메뉴가 왠지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시도 해봤다.
사먹는것보단 맛은 덜하겠지만..
한번 만들어 먹어보려고 사랑하는 코코넛쥬스를 패밀리마트에서 사서 우유 대신에 넣었다.
파인애플&바나나만으로도 스무디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코코넛쥬스를 넣어서 먹고 싶은 경험이 하고 싶었다.
혹시나 망할까봐 심장이 쫄깃해졌지만 궁금했기에..이 몹쓸 호기심.. 하지만 도전없는 경험은 없다!!
< 파인애플바나나코코넛쥬스 만들기 >
* 준비물: 파인애플 4조각, 바나나 1개, 코코넛쥬스 100ml, 얼음 4개,(달달한걸 원하면 설탕 or 시럽 한스푼 추가)
& 부드럽게 먹고싶다면 코코넛쥬스 대신에 우유를 넣고 상큼하게 먹고 싶다면 코코넛쥬스를 넣으면 된다.
믹서기에 바나나,얼린 파인애플 4조각,얼음4조각 넣고
코코넛쥬스 100ml (150ml 넣어도 된다)
맛은 남편도 맛있다고 엄지척! 처음에는 으잉?이러면서 안먹을려고 해서 억지로 권했더니 생각보다 맛있다고 한다.
밥먹고 후식으로 만들어 먹은거라 양은 작지만 성공적이다~~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레스토랑에서는 컵위에 우산이 있는 이쑤시개에 바나나와 파인애플 생과일을 꽂아서 이쁘게 나왔는데..
나는 고렇게 까진 귀찮아서 못해먹겠고..
바나나덕분에 달달 파인애플덕분에 상큼하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여름에 즐겨 먹을것같다 (나혼자)
반응형'일상 일센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창옥의 옥신각신 SHOW 무료강연 (0) 2017.09.18 웃고 울었던 김미경의 여.우.당 (여자,우아하고 당당하게 살자) 무료강연 (0) 2017.08.30 길거리음식 카이찌여우(태국식 오믈렛) 만들기 도전!! (0) 2017.06.15 유자 요거트 스무디 만들기 (2) 2017.06.10 브런치 먹고 피로 회복에 좋은 태국 전통 마사지 (0) 2017.06.06